반응형

"목표를 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. 목표를 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.
다시 한 번 반복하겠다. 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. 그렇다. 종이에 적으면 반드시 실현된다."

 

책을 읽고 노션에 목표를 적어보았다. 원하는 것을 모두 적지 않았으나 계속 생각해서 작성 할 예정이다. 그리고 단순히 적는 것 만으로 성공을 하거나 목표가 실현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한다. 목표를 설정하고 의식적/무의식적으로 내가 설정한 목표를 의식하고 달성하기 위한 고민을 해야할 것 같다.

 

독서를 하고 글을 쓰는 것이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첫걸음이다. 앞으로 책을 읽고 느낀점이나 나에게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들 기록할 생각이다. 그 당시 나의 현실에 맞지 않게 내가 쓴 글이 지금의 현실이 된 것처럼 현재 나의 목표가 실현될 수 있기를 바란다. 

 

계속 읽고 보고 생각하고 실천해서 나의 목표가 실현되기를를를~

 

 

 

 

반응형

'독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상식적 성공 법칙  (0) 2022.08.19
미국주식으로 살아남기(일단 포기)  (1) 2022.08.16
5000일 후의 세계(포기)  (0) 2022.08.16

+ Recent posts